게시물 작성 테이블

노안의 상징, 불룩한 아이백, 눈밑지방재배치로 해결하려면

2015-06-06 hit.5,555

36886_101353_2817_777_442.jpg
과거 중년층은 주로 건강을 지키는 것에 아낌 없이 투자했지만, 요즘 40~50대는 다르다. 단순히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젊음’ 또한 유지하기 위해 미용 및 패션에도 관심을 기울이는 편이다.

 실제로 젊은 층 못지 않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이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30대 남녀 또한 부지런한 관리를 통해 20대처럼 보이는 이들이 많은 편이다. 외적으로 자신감이 생기다 보니 생활에 활력이 넘쳐 젊은 시절 못지 않은 생활을 즐긴다는 긍정적인 이야기도 들려온다.


중요한 것은 아무리 젊어 보이는 패션과 헤어 스타일을 유지해도 피부가 처지고, 주름이 지면 나이 들어 보일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특히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얇고 민감한 편으로 피부 탄력이 쉽게 떨어지고 잔주름이 생길 수 있어 ‘노안’에 결정적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무엇보다 피부 탄력이 떨어져 불룩한 지방이 형성되면 심술궂어 보일 수 있으며, 파랗게 그늘이 지는 등 다크서클이 쉽게 형성돼 매사 피곤한 인상이 될 수도 있다. 이러한 ‘아이백’이 콤플렉스인 이들을 중심으로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해볼 수 있는 눈밑지방재배치수술이 고심 끝에 선택되기도 한다.


더라인성형외과 정유석 원장에 따르면, 눈밑지방재배치는 불룩한 눈 밑의 지방을 제거하고 적정량을 재배치해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한 눈매를 만드는 수술이다. 최근에는 한 단계 더 나아가, 눈밑의 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앞광대 볼륨을 살리는 ‘더블눈밑지방재배치’로 더욱 어려 보이면서 입체적인 얼굴 완성이 가능하다. 


‘더블눈밑지방재배치’는 눈물고랑의 유착을 완전히 제거해 수술 후 다크써클 재발을 방지하고, 눈물고랑과 앞광대 부분에 지방을 이식해 해당 부위가 함몰되는 것을 예방한다. 더불어, 눈밑 애교 손상없이 지방과 주름을 개선해 더욱 생기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레이저를 통해 눈 안쪽 결막을 최소 절개하는 만큼 상처 노출 가능성이 적고, 일상 생활 복귀도 빠른 편으로 회복기간을 충분히 갖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고려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눈밑지방재배치와 함께 꺼진 눈밑과 앞광대 볼륨, 인디언주름 부위의 지방 이식으로 동안 효과를 최대한 높였다.


방준모 원장은 “아이백을 개선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지 못한 중장년층뿐 아니라 눈밑지방으로 인해 노안으로 보이는 20대 남녀의 문의도 증가하고 있는 편이다”면서 “시술 시간이 짧고, 회복 속도 또한 빠른 편이지만, 얼굴에 진행하는 수술인 만큼 전문의료진과의 신중한 상담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다음다음글 #전체적인 조화 고려하는 맞춤코성형, 자연스러운 코라인 살리는 것과 전문상담 중요
이전이전글 #만족도 높은 허벅지지방흡입, 사전 ‘초음파지방분석’ 필요한 이유는
  • 목록
빠른상담
지방흡입&이식
더라인 Signature
체형 지방이식
파워V윤곽술
팔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성형
미니지방흡입
부위설명
LAST 다이어트
LAST 다이어트
빼라빼라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가슴확대수술
처진가슴교정술
가슴축소
유두/유륜성형
초음파유방진단
신선줄기세포&리프팅&쁘띠
신선줄기세포 연구소
줄기세포 재수술
신선줄기세포 흉터치료
신선줄기세포 모발치료
신선줄기세포 지방이식
비수술 리프팅
안면거상
Cell럽 부스터
쁘띠성형
눈성형
크리스탈 눈성형
눈재수술
눈성형 
눈매교정술
상하안검
이마거상
코성형
바비코성형
줄기세포 코재수술
코재수술
코성형 
Fit me 코성형
남자성형
남자지방흡입
더라인소개
더라인 소개
의료진 소개
학술활동/보도자료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
마취통증
공익활동
스타와 함께
★아카데미
이벤트 / 수술 전후사진
이벤트
공지사항
수술전후사진
리얼셀카
영상후기
더라인 TV
수술후기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
카카오상담
진료예약
병원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톡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