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작성 테이블

2010년 과연 풍만함의 세상이 올까?

2010-01-15 hit.13,854

2010년 과연 풍만함의 세상이 올까?

사진: 영화 '팻걸' 스틸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이제 스키니의 세상은 저물어 가는 걸까. 세계적으로 스키니 열풍이 아직까지도 불고 있는 가운데 다시금 통통한 매력을 원하는 징후가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영국 리서치 업체가 성인 여성 2천명을 대상으로 ‘가장 바람직한 몸매를 가진 스타’를 묻는 질문에서 메간 폭스나 안젤리나 졸리 같은 마른 체구의 섹시스타들을 제치고 ‘푸근한 몸매’ 케이트 윈슬렛이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비교적 풍만한 몸매의 여성들이 상위권을 차지해 화제가 되었다.

일본에서도 ‘통통한 여성’의 인기는 상종가를 치고 있다. 일본 주간지 아에라 최신호에 일본 남자들 사이에 확대되고 있는 ‘풍만계 여성 신드롬’에 대해 집중 보도한 것. 인터넷 사교 사이트 에서도 통통한 여성의 인기가 급증하고 뚱뚱한 여성 연예인이 주목받고 있다는 것이다.

국내에서도 이 같은 징후가 뚜렷하다. 모델체형의 깡마른 연예인들이 주목받던 것이 최근에는 ‘꿀벅지’, ‘청순글래머’를 필두로 건강미 넘치는 스타들이 대세다. 사실 이런 연예인으로 주목받는 유이나 신세경이 실제 통통한 체형은 아니지만 스키니한 몸매에서 건강미인이 각광받는 세상이 되는 것은 분명하다.

이런 경향은 실제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한 때 지방흡입이나 비만치료에 집중되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가슴확대 성형 등의 글래머 몸매를 만들려는 추세가 두드러지는 것.

더라인성형외과 임중혁 원장은 “최근 청순 글래머라는 키워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스키니 열풍에 마른 여성들이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얻기 위해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보통 비키니 수영복을 즐겨 입는 여름 전 가슴확대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 겨울에도 여성들의 관심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과거처럼 무조건 크기만 한 가슴이 주목받는 것은 아니다. 예쁜 가슴의 트렌드는 바로 탄력, 체형에 어울리는 크기에 탄력적인 가슴이 대세로 평가받고 있다.

그렇지만 통통한 여성이 다시 주목받는다고 해서 뚱뚱해져선 안 된다. 건강한 글래머 몸매는 환영받지만 뚱뚱한 몸매는 환영받지 못할 뿐 아니라 건강을 해치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마른 몸매보다 비만체형이 건강적으로 더욱 큰 문제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사진: 영화 '팻걸' 스틸)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다음다음글 #[이데일리] ‘겨울은 레깅스의 계절’ 다리가 예뻐야 진짜 미인
이전이전글 #실리콘에서 콩기름까지, 가슴 성형도 발전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 목록
빠른상담
지방흡입&이식
더라인 Signature
체형 지방이식
파워V윤곽술
팔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성형
미니지방흡입
부위설명
LAST 다이어트
LAST 다이어트
빼라빼라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가슴확대수술
처진가슴교정술
가슴축소
유두/유륜성형
초음파유방진단
신선줄기세포&리프팅&쁘띠
신선줄기세포 연구소
줄기세포 재수술
신선줄기세포 흉터치료
신선줄기세포 모발치료
신선줄기세포 지방이식
비수술 리프팅
안면거상
Cell럽 부스터
쁘띠성형
눈성형
크리스탈 눈성형
눈재수술
눈성형 
눈매교정술
상하안검
이마거상
코성형
바비코성형
줄기세포 코재수술
코재수술
코성형 
Fit me 코성형
남자성형
남자지방흡입
더라인소개
더라인 소개
의료진 소개
학술활동/보도자료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
마취통증
공익활동
스타와 함께
★아카데미
이벤트 / 수술 전후사진
이벤트
공지사항
수술전후사진
리얼셀카
영상후기
더라인 TV
수술후기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
카카오상담
진료예약
병원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톡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