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작성 테이블

팔 지방흡입, 라인과 탄력 위한 줄기세포 활용 필요

2024-05-07 hit.2,150



여름이 다가오면 여성들이 분주해지는 이유는 단연 몸매 관리다. 마르기만 한 몸을 선호하는 시대는 지났고, 이제는 약간 마른 듯 하면서도 균형은 잡혀있고 셀룰라이트 없이 라인은 매끈한, 체중보다는 거울 속 자신의 모습, 소위 이야기하는 눈바디에 집중하는 추세라 볼 수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여름을 앞두고 지방흡입을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은 많지만 현실적으로 제약이 있다면, 팔이나 복부 등 특정 부위만 진행해도 눈바디는 훨씬 만족스러워질 수 있다. 그 중 팔 지방흡입은 둔해 보이는 상체 라인을 전체적으로 다듬어주고 옷맵시를 좋게 하는 부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팔 지방흡입은 이두근 바로 아래쪽의 옴폭 들어간 부분을 제외하고 180~270도로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무리하게 흡입할 경우 오히려 근육이 도드라져 라인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체형과 피부 탄력 등을 고려하여 흡입량을 조절하고, 수술 중에도 계속해서 라인을 체크하며 진행해야 한다.

체형에 따라 계획이 달라질 수 있는데, 팔에 근육량이 많다면 팔뚝 지방흡입만으로는 이상적인 라인을 만드는 데에 한계가 있을 수 있다. 이 경우에는 부유방, 겨드랑이, 등으로 이어지는 브라라인 부위의 지방흡입을 함께 진행하면 전체적으로 얄쌍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디테일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만약, 여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일정을 오래 비우기 어렵다면, 부위를 추가할수록 부작용은 물론 멍이나 부기 등의 다운타임이 염려될 수밖에 없다. 이 때 줄기세포 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활용할 수 있다.

줄기세포 지방흡입은 지방세포에 다량 포함되어 있는 성장인자인 줄기세포를 보존하고 순수 지방만 흡입하는 기술이다. 남아있는 줄기세포가 조직을 재생시키고 염증을 억제하여 멍과 부기, 부작용 가능성을 낮추는 것은 물론, 콜라겐 및 엘라스틴 섬유를 생성하는 역할을 하여 지방흡입 후 피부 탄력이나 윤기 향상에도 효과를 줄 수 있다.

실제로 셀룰라이트를 비롯한 튼살, 화상 흉터 등 좀처럼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의 피부 문제들에 줄기세포를 적용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경과도 좋은 편이다.

팔의 경우, 노출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고려한다면 병원 선택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무엇보다 지방흡입 집도 경험이 풍부한 곳인지, 내 체형에 어울리는 방향으로 최선의 디자인을 제안하는지 등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줄기세포 지방흡입을 하고자 한다면 까다로운 줄기세포를 정확하게 다룰 수 있는 인력이나 연구소, 장비가 갖추어져 있는 곳인지를 꼼꼼히 살피는 것도 잊지 않아야 한다.




글 : 더라인성형외과 조재호 원장

출처 : 불교언론 법보신문(http://www.beopbo.com)

다음다음글 #2024 아시아국제미용의학포럼
이전이전글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춘계학술대회 | 김윤근 원장
  • 목록
빠른상담
지방흡입&이식
더라인 Signature
체형 지방이식
파워V윤곽술
팔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종아리성형
미니지방흡입
부위설명
LAST 다이어트
LAST 다이어트
빼라빼라
가슴성형
가슴재수술
가슴확대수술
처진가슴교정술
가슴축소
유두/유륜성형
초음파유방진단
신선줄기세포&리프팅&쁘띠
신선줄기세포 연구소
줄기세포 재수술
신선줄기세포 흉터치료
신선줄기세포 모발치료
신선줄기세포 지방이식
비수술 리프팅
안면거상
Cell럽 부스터
쁘띠성형
눈성형
크리스탈 눈성형
눈재수술
눈성형 
눈매교정술
상하안검
이마거상
코성형
바비코성형
줄기세포 코재수술
코재수술
코성형 
Fit me 코성형
남자성형
남자지방흡입
더라인소개
더라인 소개
의료진 소개
학술활동/보도자료
글로벌 네트워크
병원둘러보기
오시는길
마취통증
공익활동
스타와 함께
★아카데미
이벤트 / 수술 전후사진
이벤트
공지사항
수술전후사진
리얼셀카
영상후기
더라인 TV
수술후기
상담/예약
온라인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
카카오상담
진료예약
병원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공지사항| 온라인상담| 진료안내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톡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스북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