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전체 메뉴
전체 메뉴
더라인소개 > 학술활동/보도자료 +
학술활동/보도자료
  • 절벽가슴, 자연스러운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변신
  • 2011-07-08 hit.4,898

? 올 여름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수술로 콤플렉스 해결하는 방법

5월에 들어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많은 여성들의 옷차림이 가볍고 심플한 스타일로 바뀌고 있다. 동시에 겨울 동안 감춰졌던 몸매를 노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겨울 동안 두꺼운 옷으로 마른체형의 빈약한 가슴을 가렸던 여성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계절의 시작일 수도 있다. 곧 다가올 여름은 그녀들에게 더 큰 스트레스가 될 수도 있다. 소위 절벽가슴으로 불리는 마른 몸매의 여성들은 작은가슴을 해결하기 위해서 보정속옷이나 보정패드 등에 의존하게 되지만, 이런 경우 자연스럽지 못하거나 더운 날씨에 많은 불편이 따른다. 그래서, 이런 고통을 가진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이 가슴성형이라고 할 수 있다.

S라인의 완성은 가슴라인이 결정한다!여성의 미를 강조한 S라인은 마르고 날씬하다고 해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볼륨감 있는 몸매를 통해서 더욱 아름답게 보여진다. 가슴에 볼륨감이 있을 때 전체적으로 몸매가 좋아 보일 뿐아니라, 가슴에서 이어지는 허리라인까지 매력적인 실루엣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이 더 더욱 볼륨감 있는 가슴을 가지고자 하는 이유이다.

마른 체형에 작은 가슴으로 늘 콤플렉스였던 박주선 씨(27세.가명)는 그 동안 비약한 가슴을 커버하기 위해서 다양한 보정 상품을 이용했지만 만족도가 높지 않으며 불편함이 많아 가슴성형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그러나, 가슴성형이 간단한 수술이 아닌 만큼 구형구축이나 가슴의 모양, 크기 등이 자연스럽지 않아 고생하는 사람들을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에서 종종 보게 돼 망설임이 많았다고 한다. 그러던 중에 올 초에 물방울가슴성형으로 부작용도 줄이면서 체형에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을 가질 수 있다는 정보를 얻어 수술을 하고 지금은 매우 만족하며 다가 올 여름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박씨를 수술 했던 더라인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 의료진은 “체형에 비해 가슴이 빈약하거나 전체적으로 마른 여성들을 상담 해본 결과 많은 여성들이 일반인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일상생활에서의 제약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지만, 부작용과 두려움으로 실제로 수술을 결정하는데 오랜 시간과 많은 고민을 한다”고 했다.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함께 해결하는 물방울가슴성형!
가슴은 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상징이자 성형을 결정하는데, 가장 많은 고심이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더욱이, 수술 후 발생될 수 있는 부작용이나, 인위적인 느낌의 가슴 모양, 크기, 위치 등 다양한 불만족이 생길 수 있어 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많은 걱정거리가 생길 수 밖에 없다. 최근에 이런 부분들을 개선한 물방울가슴성형이 시술 후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고 한다.

물방울가슴성형은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기 위해서 시술 전에 흉곽의 크기, 피하지방층의 두께, 유방조직 등의 입체적인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과 보형물의 양을 정확한 검진을 통해서 결정하다고 한다. 특히, 초음파 검사장비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검사는 가슴의 구조 뿐만 아니라 미적인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위험적인 요소와 건강상태까지 사전에 파악을 한다는 점에서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슴성형시 중요한 부분은 얼마나 체형에 맞는 가장 이상적인 가슴모양과 크기로 가슴성형을 하느냐다. 자신이 만족하면서 체형과 어울리는 크기와 모양으로 가슴성형을 하기란 생각만큼 쉽지만은 않다. 그만큼, 가슴성형이 다른 성형에 비해 고난이도 수술이며 시술 후에 높은 만족도를 얻기가 힘들다는 것이다. 자신의 체형이나 몸매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연예인처럼 큰 사이즈의 가슴 확대만을 원하거나 모양이 자연스럽지 못할 경우에는 외관상 둔해 보이거나,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역효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가슴성형에 있어 안전성 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은 시술 후 가슴성형 한 흔적을 최소화 하여 흉터를 남기지 않는 것이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가슴성형 전용 내시경을 이용한 겨드랑이 절개법은 가슴성형 후에 발생할 수 있는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고 한다.

정유석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마르고 가슴이 작은 경우에는 무조건 크게 확대하기 보다는 자신의 체형에 알맞은 크기를 고려하여 가슴의 움직임과 물방울 모양의 자연스러움을 얻을 수 있는 가슴확대술이 적합하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의료진의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결합된 시술만이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기에 이 점도 병원을 고려시 참고하면 좋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 더라인성형외과 제공

목록
빠른상담
  • 이벤트
  • 이벤트
  • 이벤트
  • 이벤트
  • 이벤트
  • 이벤트